본문 바로가기

건강

뇌 피셜로 씨부리는 정계정맥류 예방

일단 정계정맥류가 무엇이냐 하면 

하지 정맥류 처럼 다리에 있는 정맥이 막혀서 다른 혈관 들이 늘어난 현상을 말함

정계에서 일어난 현상임

정계정맥류는  고환 에서 일어나며  만지면 늘어난 혈관이 만져짐 우동면발로 표현을 많이 하던데

좀 혈관이 그물 처럼 얽힌 느낌이듬 

이게 발생하는 이유가 중력에 의해서 오래 서있는 일 하면 발생 한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흔한 질병이라고함  그러나 치료 방법은 거의 수술 밖에 없다고 하지만

인터베이션인가 뭔가 도 있다고함 이건 수술 보단 시술에 가깝다는 유튜브영상을 봄

나는 정계정맥류 1단계라고 비뇨기과에서 검진 받았는데 아직 정확한건 아니다 수술해야될지도 모른다고해서 

매우 무서운 상태에서 ㅠㅠ 그래서 검진 받고 나서 집에 와서 검색을 열심히 해본 결과

어쨋든 혈관에서 일어난 질병임 근데 이 혈관이 어디와 이어져 있냐 하면 콩팥임

그래서 콩팥도 검색을 많이 해본 결과 콩팥은 알다시피 노폐물을 걸러주고 안좋아졌디고 해서 바로 바로 티내는 

장기가 아니라고함 고로 내가 이병 걸리기  한두달 사이에 식습관은 바로 이 콩팥에 매우 안좋은 환경을 제공함

 매일 탄산음료  섭취 매일 육류 섭취  왜냐하면 코인 대호황으로 배달음식을 즐겨 먹었기 때문에 ㅠㅠ

이런 개같은 생활습관 이 이루어질수 있었음  그래서 안좋아진 콩팥으 영향으로 고환과 직결 되있는 혈관에 문제가 발생 해서 정계정맥류가 걸린거 같음 ㅠㅠ 정계정맥류가 일으키는 문제점은 일단 불임과 난임의 주원인이고 

고환에 안좋은 노폐물이 쌓여서 심하면 절제 까지 해야한다함;;;;

지금 매우 슬픈 상태 고로 신장에 좋은  초콩을 먹기로 다짐 탄산음료와의 전쟁 하기로하였음 

내가 할수 있는 일의 최선 게다가  내가 짠음식을 먹고 자면 얼굴이 ㄹㅇ 두배는 불었는데 그 영향도 콩팥이 매우 고생중이라는 생각이 듬  결론 정계정맥류 예방하고 싶으면  혈관 에 좋은 음식을  먹자